작성일 : 10-07-31 10:55
질문: 기기가 파손되었어요.
 글쓴이 : 관리자
조회 : 3,992  
질문: 기기가 파손되었어요.
  대답:
  보증기간내 기기 불량은 무상서비스 처리되며,보증기간이 지났거나 사용자의 부주의에 의해 파손된 기기는 유상으로 A/S할 수 있습니다.

(주의: 사용자가 임의 분해/개조(불법 롬업데이트)등으로 파손된 기기는 AS가 불가능합니다.)

자세한 사항은 서비스 센터에서 상담 받으시면 됩니다.

 
   
 

유비와이즈 | 오토카맥스 | 사업자번호: 121-25-85385 | 대표자: 박윤미
주소: 인천시 남구 주안2동 1426-30(인주대로353번길 3) | 본사고객센터: 1588-0399 | 쇼핑몰: 070-4714-6709
개인정보관리자: 송봉근 | 이메일: mrpark52@naver.com
Copyright ⓒ All rights reserved.
  • 네비로몰 바로가기